한신대 평생교육 위탁과정 실시
'여성복지담당자 역량 향상과정'도

[일간경기=김희열 기자] 경기농협은 10월24일 올 한해 한신대학교와 평생교육 위탁과정으로 실시한 '경기농협 여성 리더아카데미과정'과  '여성복지 담당자 직무역량 향상과정' 의 합동수료식을 한신대학교 한울관에서 개최했다.

경기농협은 10월24일 올 한해 한신대학교와 평생교육 위탁과정으로 실시한 '경기농협 여성 리더아카데미과정'과  '여성복지 담당자 직무역량 향상과정' 의 합동수료식을 한신대학교 한울관에서 개최했다. (사진=경기농협)

이날 수료식은 지역농협에서 추천하는 여성이사, 여성대의원 등 각 단체 여성리더 및 복지업무 담당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실시한 여성리더 아카데미과정과 직무역량 향상과정의 수료증과 자격증 수여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과정은 지난 5월에 입학식을 시작해 여성리더 육성을 위한 리더십 역량 강화 프로그램 외에도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리수납 자격증 취득 과정으로 운영됐으며, 여성복지 사업담당자의 직무교육 뿐만 아니라 치매예방 전문가 자격증과정 등으로 이루어졌다.

김길수 본부장은 “올 한해 곳곳에서 많은 봉사로 인해 교육에 참석하기 어려우셨음에도 불구하고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교육과정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리더로서 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더욱 애써 주시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