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새 단장 오픈
110미터 야외 썰매장, 실내 아이스링크 준비

[일간경기=이승철 기자] 어린왕자가 여덟 번째로 도착한 아이스 행성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짜릿하고 따끈따끈한 겨울을 마음껏 즐겨보자.

일산 원마운트가 스노우파크를 새단장하고 11월25일 전격 오픈한다. 어린왕자가 여덟 번째로 도착한 아이스 행성이란 컨셉으로 다시 문을 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다양한 할인행사도 준비 중 이다. (사진=원마운트)

일산 원마운트가 스노우파크를 새단장하고 11월25일 전격 오픈한다.

더욱 빨라진 110미터 길이의 짜릿함 가득한 야외 썰매장과 이색 썰매 및 스케이트, 회전목마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이스링크가 준비돼 있다.

2023년 3월1일까지 운영되는 워터파크에서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온수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래프팅, 블록존 등 다양한 체험은 물놀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동화 ‘어린왕자’의 원화 작품이 전시되고 다양한 개성의 다섯 왕자 캐릭터들이 이용객들과 함께 어울리며 뛰어논다.

미디어아트, 스탬프 릴레이, 채색 체험, 포토존 등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도 제공된다.

도드람 한돈 수제 햄 만들기 체험과 베이커리 카페까지 신규로 준비돼 있어 겨울 놀이로 출출해진 놀이객들의 군침을 돋울 전망이다. 

김경훈 원마운트 MICE 팀장은 “특히 이번 오픈을 앞두고 기존에 없었던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 고객님들께 겨울철 이색 체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올겨울 이색 나들이 장소를 찾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티켓 판매처와 현장 매표소에서는 티켓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계획 중이며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설 연휴 기간 등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열고, 이용객들께서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